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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줄 긋기 문제에서 오류가 나요.

위 문제유형에서 제대로 소리가 나지 않거나, 줄 긋기가 안되시는 분들은 먼저 화면 사이즈를 조정해주세요.

키보드의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마우스 휠"을 아래쪽으로 굴리시면 화면사이즈가 조정됩니다.

화면 조정 후에도 오류가 발생하시는 분은 고객센터(02-3400-0533)로 문의 바랍니다.

사이트 E-book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아요.

정상적으로 구동하지 않는 경우는 2가지 경우입니다.

1. PC에서 adobe flash player가 미설치인 경우

2. PC에서 adobe flash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한 경우

입니다.

정상적으로 구동하기위해 설정을 초기화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기화하는 방법 ※

1. IE 사용하실 경우 : 우측 상단  모양 클릭 > 인터넷 옵션 클릭 > 고급탭 > 원래대로 버튼 클릭

2. Chrome 사용하실 경우 : 우측 상단  모양 클릭 > 고급 설정 표시 클릭 > 설정 초기화 버튼 클릭

이에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사이트 원격지원서비스는 언제 이용하는 건가요?
eSmart Campus에서는 회원님의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원격지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전문가가 인터넷으로 회원님의 컴퓨터에 접근하여 오류를 확인한 후 해결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온라인 학습 및 시험 이용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격지원서비스는 고객센터 > 원격지원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회원님이 많을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온라인학습 결과를 프린트 할 수 있나요?

온라인 학습에 대한 결과 정보는 프린트가 불가하며, 시험 결과는 그래프와 상세내역을 포함한 성적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이는 모두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 Edge에서는 정상적으로 프린트가 불가합니다. chrome 또는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사이트 어떻게 이용하는지 모르겠어요.

eSmart Campus를 처음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용방법에 대한 Manual을 제공해 드립니다.
사이트 상단메뉴 이용방법 페이지에서 Manual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화면 이미지와 함께 자세한 이용방법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eSmart Campus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월~금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 점심시간 제외 : 12~1시 )
토, 일, 공휴일 : 휴무
입니다.

휴무일에는 사이트 고객센터 >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일에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학습 특정 마이크나 특정 헤드셋이 필요한가요?
온라인학습 중 음성 녹음을 해야하는 문제 유형이 있습니다.
녹음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녹음을 할 수 있는 헤드셋이나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특정 마이크나 특정 헤드셋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이크나 헤드셋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학습 음성 녹음이 안됩니다.
온라인학습 중 음성을 녹음하는 유형의 문제가 있습니다.
음성을 녹음하기 위해서는 헤드셋 또는 마이크가 있어야 하며 컴퓨터 마이크 단자에 정확이 꽂혀 있어야 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음성 녹음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어 있지만,
컴퓨터 보안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 > 관련파일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수동으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프로그램 설치 후에도 음성 녹음이 안되신다면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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