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Smart Campus 입니다.
오늘부터 eSmart Campus를 모바일 및 태블릿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업데이트 이후 학습, 교재의 데이터가 불러와지지 않거나 레이아웃이 깨져보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 발생 시에 해결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PC 이용 시>
1. eSmart Campus 사이트에 접속 후, 키보드의 F12 키를 눌러주세요.
2. 좌측 상단의 새로고침 버튼에서 마우스 우클릭해주시고,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 해주세요.
<태블릿 및 모바일 이용 시>
1. 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해 eSmart campus에 접속해주세요.
2. 우측 상단 더보기 버튼 선택 후, 방문 기록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후, 모두 체크한 후 삭제 진행 해주세요.
4. 사이트에 돌아간 후, 새로고침 후 이용해주세요.
브라우저는 Chrome으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02-3400-0533)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